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

관리자 2020.06.08

유가네,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 


 

전국 21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다양한 메뉴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을 가진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유가네닭갈비는 전 국민이 선호하는 닭갈비라는 안정적인 아이템을 활용하여 철판볶음밥, 막국수, 다양한 서브 메뉴 구성으로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점심에는 철판볶음밥, 저녁에는 닭갈비로 점심과 저녁을 모두 해결 가능한 유가네만의 독특한 메뉴 구성도 비결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유가네는 1981년부터 박리다매 원칙으로 40년째 부담 없는 가격으로 메뉴를 구성하고 있어 외부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으며, 가성비 좋은 메뉴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유가네 정성근 차장은 “유가네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아 고등학생,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365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40년의 노하우로 본사에서 든든한 지원과 오픈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어 신규, 업종변경, 초보 창업 등 다양한 형태의 창업에서 각광 받는 브랜드”라며, “유가네 철판 볶음밥은 작년 한 해 누적 판매량 589만 개를 돌파, 이는 매장에서 5초에 한 개씩 판매, 전 국민 9명 중 1명은 유가네닭갈비를 접한 셈으로 많은 고객들이 유가네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끊임없는 메뉴 개발로 매년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신메뉴 6종(날치알 쌈, 날치마요 주먹밥, 날치알 볶음공기, 치즈 떡볶이, 치즈 라볶이, 계란찜)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유가네닭갈비는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 2020년도 닭갈비 업계 단독으로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에 선정이 되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기사 출처: https://famtimes.co.kr/news/view/498318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