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프랜차이즈 유가네 닭갈비, “박리다매 판매 방침 고집…40년째 사랑받아”

관리자 2020.08.18

.

1981년부터 40년간 닭갈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유가네가 불황 속에서도 성장세를 거듭하며 생존력 있는 브랜드로 떠올랐다.

유가네에 따르면,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철판볶음밥 메뉴는 작년 한해 누적 판매량 589만 개를 돌파, 이는 매장에서 5초에 한 개씩 팔린 셈으로 전 국민 9명 중 1명은 유가네닭갈비를 접한 셈이다. 이와 같은 유가네의 경쟁력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가격 구성이다.

유가네 닭갈비 메뉴 가격은 8,000원부터, 철판볶음밥 메뉴 가격은 5,500원부터 시작하여 가격이 저렴하지만, 재료 품질만큼은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방침이다. 철판볶음밥 메뉴는 일반 혼합 미보다 밥알이 1.5배 굵은 국내산 신동진 쌀을 사용하고 있으며, 닭갈비 메뉴는 안정관리기준(HACCP)적용 작업장으로 선정된 직영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에 퀄리티 높은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으며, 1981년부터 박리다매 판매 방침을 고집하였기에 유가네가 꾸준히 고객들에게 40년째 사랑받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가맹점 200개를 넘어 닭갈비 프랜차이즈 중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9년도 닭갈비 프랜차이즈 중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이 되며 닭갈비 대표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