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워라밸 기업 ‘바이올푸드글로벌’, 다양한 사내 복지로 직원 역량 강화

관리자 2020.09.23

워라밸 기업 ‘바이올푸드글로벌’, 다양한 사내 복지로 직원 역량 강화

사진 1.jpg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고 있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임직원 워라밸 증진과 사기 진작을 위하여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21일 전했다.

㈜바이올푸드글로벌은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5년 이상 장기근속자들에게 포상금과 포상휴가를 지원하고 있으며, 생일자 쿠폰 및 조기 퇴근권 지급, 유가네 돌잡이(신규 입사자 1주년 기념 행사), 매월 외식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사진 2.png

특히, 대표적인 사내 복지 공간인 ‘쉬었다가실’ 쉼터를 새롭게 오픈을 하여 다양한 문화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직원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를 오픈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의 워라밸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기발한 복지혜택을 만들어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고 있는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닭갈비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업계가 불황인 상황에서도 올 9월까지 31개의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며 불황 속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출처: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21247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