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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온, 유가네 닭갈비와 외식통합플랫폼 구축 MOU 체결

관리자 2020.09.24

데이터온, 유가네 닭갈비와 외식통합플랫폼 구축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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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올푸드글로벌 권지훈 대표(좌), 데이터온 오세정 본부장(우)

 

외식산업의 새로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온과 대한민국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 등을 운영 중인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지난 22일 '외식통합플랫폼을 통한 디지털 혁신 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본 협약식을 통해 데이터온은 시범 서비스 중인 '엠오더'를 비롯하여 대기/예약, 배달주문, 멤버십(CRM), 내부경영정보(ERP) 시스템 등 통합된 플랫폼과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한 바이올푸드글로벌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데이터온은 외식통합플랫폼 관련 컨설팅부터 개발까지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전문 기업으로 매드포갈릭 등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대표 윤나라)의 자회사이다. 20년간의 직영 매장 운영 노하우와 외식 관련 고도화된 IT 기술 축적을 바탕으로 외식에 특화된 통합 서비스를 개발하는 사업을 전개 중에 있다.

그 첫번째 파트너로 전국 22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바이올푸드글로벌과 본 협약식을 체결하여 직영 외식 사업뿐 아니라 가맹 프랜차이즈까지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외식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솔루션 검증을 통해 외식통합플랫폼의 고도화 및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 모델을 함께 이끌어 내는데 함께한다.

오세정 데이터온 디지털혁신본부 본부장은 "현재 다양한 푸드테크 서비스들은 통합적 데이터가 아닌 여러 형태의 파편화 된 데이터를 제공받고 있다"며 "데이터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빠르게 변화되는 외식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누적된 데이터를 함께 공유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외식 기업의 디지털 혁신 표준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92402109919805008&ref=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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