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비대면 시대 \'유가네닭갈비\' 배달·포장 서비스 개발 및 확대

관리자 2020.10.15

비대면 시대 '유가네닭갈비' 배달·포장 서비스 개발 및 확대

사진.jpg

최근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언택족)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배달 음식이 일상화가 되고 있다. 이에 외식 업계는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여 언택트족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을 나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바이올푸드글로벌의 유가네닭갈비는 배달 및 포장 서비스에 대한 개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안정적인 매출 확보에 나섰다.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다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자 배달 앱(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서비스를 강화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유가네닭갈비 배달 서비스는 매장에서 먹는 닭갈비를 동일한 퀄리티로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으며 닭갈비뿐만 아니라 철판볶음밥, 사리, 사이드 메뉴까지 배달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 행사, 감사편지 등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만족도로 배달의민족 우수업소(배민 전국 상위 1%)로 선정되는 가맹점들도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부진한 홀 판매 매출을 배달로 끌어올리고자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유가네닭갈비는 도시락 형태로 배달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매장에서 먹는 퀄리티로 원하는 장소에서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요기요' 앱에서 매주 수요일 2천 원 할인 이벤트와 '배달의민족' 앱에서 매주 목요일 2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출처: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2010151147795138&ext=na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