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개봉점·창원팔용점 연이은 신규 지점 오픈

관리자 2021.02.04

유가네닭갈비, 개봉점·창원팔용점 연이은 신규 지점 오픈


오픈기사_개봉.png

 

[시사매거진]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개봉점과 경남 창원 팔용종합상가에 위치한 창원팔용점을 연이어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유가네에 따르면, 개봉점은 상권이 밀집된 곳에 위치했으며, 배달 서비스를 선호하는 흐름에 맞춰 발 빠르게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일 최대 매출 110만 원 이상을 기록했다. 2층에 매장이 위치하면서 임대료는 낮추고 배달 서비스로 매출을 올리는 전략적인 방법이 유효했다.

창원팔용점은 다양한 업종으로 이루어진 주변 상권에서 방문 고객 및 배달 고객이 몰리면서 일 최대 매출 110만 원 이상, 일 평균 매출 100만 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유가네는 창업자들을 위해 본사 교육, 현장 교육, 오픈 지원까지 단계별로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교육 및 지원 시스템을 통해 초보 창업자도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본사의 철저한 사후 관리와 PPL 등의 마케팅 비용 100% 부담 등 가맹점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다양한 정책들을 통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닭갈비 브랜드로, 외식업의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출점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월 일광점, 울산반구점이 오픈 예정이다.

* 출처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504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