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2017 유가네 닭갈비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최고관리자 2017.12.28

닭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의 `유가네`가 지난 22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한 `2017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가맹본부의 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과 가맹점 현장 조사를 통해 수준 평가를 거치고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한 등급을 받은 브랜드에 한해 부여하는 인증제도다.


닭갈비 전문점 유가네는 한식의 체계화 및 가맹시스템을 재정립해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양산 제조공장을 통한 통일성 있는 품질 및 차별화된 맛으로 시장경쟁력을 갖췄으며 년 3회 점주회의와 연말 우수매장 시상 및 파티를 통해 점주와 본사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상생경영 등을 바탕으로 이번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됐다.
 
㈜바이올푸드글로벌 권지훈 대표는 "유가네는 수년간 함께 해온 가족점과의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 경영이념이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맛과 정성스런 서비스로 점주와 고객을 최우선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각종 창업지원혜택을 마련했으며, 프랜차이즈 경험이 없어도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 창업까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 http://news1.kr/articles/?3155029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