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한식 브랜드 유가네닭갈비, 40년 운영 노하우 공개

관리자 2021.03.12

한식 브랜드 유가네닭갈비, 40년 운영 노하우 공개

0311 기사이미지.png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40년간 닭갈비 브랜드의 선두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운영 노하우를 공개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가네는 1981년부터 현재까지 박리다매 운영 방식을 고수해 오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품질의 재료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닭갈비 메뉴는 안정관리기준(HACCP)이 적용된 직영 작업장에서 위생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닭갈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볶음밥 메뉴는 일반 혼합 미보다 밥알이 1.5배 굵고 단단하여 볶음밥에 최적화된 신동진 쌀을 사용했다.

또한, 배달 서비스를 적극 강화하고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도시락 형태의 용기를 통해 음식의 온도를 유지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식사가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와 B2B 제휴를 진행하여 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 3,000원 할인, 매주 수요일 요기요 2,000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해 출시되었던 신규 사이드 메뉴 6종(치즈 떡볶이, 치즈 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밥 등)에 이어 어묵탕을 출시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저렴하지만 푸짐하며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40년간 닭갈비 브랜드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현재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출처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1085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