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에 방영된 유가네닭갈비, 시청자 입맛 자극

관리자 2021.07.30

  • 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에 방영된 유가네닭갈비, 시청자 입맛 자극

0730 기사 이미지.png


지난 29일 방영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에서는 출연진들이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식사하는 장면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극중 나영원(정소민)과 최고(김원해), 남상순(안창환) 등 월간집 직원들이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반반닭갈비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먹는 장면이 방영됐다. 특히 식사를 하며 주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한 유가네 반반닭갈비는 매콤한 유가네닭갈비와 달콤한 미소허니닭갈비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가운데 흐르는 치즈로 비주얼까지 사로잡은 유가네 대표 메뉴다. 또 날치알쌈, 계란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식탁을 더 풍성하게 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가네 관계자는 “이번 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 제작지원을 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가네가 제작 지원하는 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며, 집과 부동산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출처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0804513298?OutUrl=naver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