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은 `마라`소스 열풍, 유가네닭갈비 사천마라닭갈비 출시

최고관리자 2019.04.03

대한민국은 `마라`소스 열풍, 유가네닭갈비 사천마라닭갈비 출시  


최근 방송이나 SNS, 유튜브에서 중국 사천지역의 향신료인 `마라`소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마라`는 저릴 마(痲), 매울 랄(辣)을 써 혀가 마비될 정도의 맵고 얼얼한 맛을 뜻한다.

 

 요즘 대한민국 음식 문화는 그야말로 `마라`열풍이다.

 

이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유가네(바이올푸드글로벌 대표 권지훈)는 올해 신메뉴로 사천마라닭갈비를 출시했다.

 

유가네닭갈비의 신메뉴 `사천마라닭갈비`는 한국의 매운맛인 청양고추와 중국 사천지역 대표 향신료인 `마라`소스를 사용하여 기존과 다른 새로운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천마라닭갈비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납작당면사리도 추가하여 사천마라닭갈비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유가네는 신메뉴 출시를 준비하며 2번의 점주품평회와 4번의 점주시연회를 거쳐 점주들의 의견을 받았다. 출시 이후에도 각 매장에 슈퍼바이저들이 방문하여 따로 매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가네는 지난달 1분기 점주회의를 진행하며 신메뉴 추가 교육 및 홍보 방안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유가네 슈퍼바이저 팀장은 "점주들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가네 신메뉴 `사천마라닭갈비`와 `마라철판볶음밥`은 전국 100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판매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 기사출처 :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04010549&t=NN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