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신메뉴 ‘마라철판볶음밥’, 푸드파이터대회 열려

최고관리자 2019.04.19

유가네 신메뉴 ‘마라철판볶음밥’, 푸드파이터대회 열려 


 

유튜버 거제폭격기 방송화면 캡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지난달 ‘사천마라닭갈비’와 ‘마라철판볶음밥’을 출시했다. 유가네 대표메뉴인 철판볶음밥에 최근 외식업에서 핫한 재료인 ‘마라’를 더한 ‘마라철판볶음밥’은 기존의 닭갈비철판볶음밥보다 맵다. ‘마라’ 특유의 맛으로 중독성이 강한 맛이 특징이다. 

 

이러한 ‘마라철판볶음밥’과 ‘사천마라닭갈비’는 SNS와 유튜브 온라인 상에 도전기, 체험기, 후기 등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유명 유튜버 거제폭격기와 BJ수정이 마라철판볶음밥 3인분에 도전하는 푸드파이터대회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10명의 참가자들이 도전한 가운데, 일등을 한 참가자에게는 100만원 상금이 돌아갔다. 이날 방송은 유명 유튜버 및 BJ들이 유가네의 매콤한 신메뉴 ‘마라철판볶음밥’ 먹방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식욕을 불러일으켰다. 

 

유가네 ‘사천마라닭갈비’와 ‘마라철판볶음밥’은 매콤한 맛과 ‘마라’의 얼얼한 맛이 특징인 신메뉴이며, 전국 100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신메뉴 진행 매장은 유가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유가네는 대구월성점, 경북도청점, 장림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 16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 기사출처 :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904191601018&sec_id=562901&pt=nv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