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 SBS ‘녹두꽃’ 제작지원

최고관리자 2019.05.13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 SBS ‘녹두꽃’ 제작지원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업체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SBS 기획 금토드라마 ‘녹두꽃’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녹두꽃은 1894년 동학 농민혁명 시대적 배경을 두고 있는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해당 드라마에 제작지원사로 참여한 유가네는 10대 및 20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닭갈비 전문 브랜드로 최근 사천마라닭갈비, 반반닭갈비, 치즈퐁닭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방송 PPL, SNS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하게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제작지원 비용 일체를 본사에서 부담하여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덜었다.

유가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유가네 닭갈비를 드라마, 예능 등 매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며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16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4월 인천루원시티점, 마곡발산점, 경북도청점, 장림점, 대구월성점을 오픈하고 5월 경북청도점, 창원대방점을 오픈했다.

*링크출처 : http://www.thefirstmedia.net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