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오늘알바’ 소개. 홍윤화, 김민기 부부 조리부터 배달까지 선보여

관리자 2021.01.12

유가네닭갈비, ‘오늘알바’ 소개. 홍윤화, 김민기 부부 조리부터 배달까지 선보여


오늘알바_기사이미지.png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지난 9일 ETN 연예TV 예능 프로그램 '오늘알바'를 통해 조리부터 배달까지의 모습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오늘알바'는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유랑하며 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스타가 직접 플렉스하며 체험한 여행지, 맛집, 상품 등의 정보를 시민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와 시민이 함께 홍보의 판을 벌이는 것이 특징인 만큼, 꾸밈없는 생생한 리뷰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꽁냥꽁냥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잉꼬부부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출연해 직접 닭갈비를 조리하고 배달하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특히, 매콤한 유가네닭갈비와 달달한 미소허니닭갈비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반반닭갈비를 직접 시식하고 조리하며 유가네만의 특별한 닭갈비 조리 방법을 체험했다. 또한, 닭갈비는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을 깨고 실제 고객에게 직접 배달하여 음식을 제공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고추장이 아닌 특제 고춧가루 양념으로 숙성하여 맛을 낸 닭갈비 메뉴와 철판 볶음밥 메뉴로 1981년부터 4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닭갈비 브랜드다. 특히, 학생, 직장인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한다.

또한 닭갈비 원육과 양념은 안전관리기준(HACCP) 적용 작업장으로 선정된 직영 공장에서 생산되어 위생과 청결에 철저하며, 볶음밥에는 일반 혼합미보다 밥알이 1.5배 굵은 국내산 신동진 쌀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볶음밥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월 개봉점, 창원팔용점이 오픈 예정이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1011202109923071003&ref=naver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