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신메뉴 ‘사천마라닭갈비’, 마라 열풍으로 판매량 285% 증가

최고관리자 2019.05.23

유가네 신메뉴 ‘사천마라닭갈비’, 마라 열풍으로 판매량 285% 증가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는 ‘사천마라닭갈비’의 판매량이 출시 초기 대비 약 3배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난 3월 새롭게 출시된 사천마라닭갈비는 ‘마라’소스를 활용한 닭갈비로 얼얼한 맛과 중독성이 있는 매운맛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 된 메뉴다. 또한, 중국식 납작당면사리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여 사천마라닭갈비의 매운맛과 어울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가네에 따르면 최근 방송이나 SNS에서 주목되고 있는 ‘마라’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유가네 사천마라닭갈비를 찾는 사람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사천마라닭갈비의 판매량이 3월 대비 지난달 285% 증가하였으며, 현재도 꾸준한 판매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검색지수 또한 증가추세를 보이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최근 마라 소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호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6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5월 경북청도점, 창원대방점, 대구칠곡점을 오픈하고 6월에 세종나성점, 대신점, 재송점을 오픈 예정이다. 재작년 반반닭갈비를 출시하여 실시간 검색에 오르는 등 이목이 집중된 바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기사출처: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05230554&t=NN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