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불고기 양념으로 숙성한 닭불고기 HMR 제품 출시

최고관리자 2019.05.30

‘유가네닭갈비’ 불고기 양념으로 숙성한 닭불고기 HMR 제품 출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지난 19일 HMR(가정간편식) ‘유가네 닭불고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유가네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닭갈비 브랜드로 오랜 시간만큼 닭갈비 맛에 노하우가 깊다. 유가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닭불고기 간편식은 600g 2인분 기준으로 판매하며 매콤한 양념이 아닌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닭갈비다. 

닭불고기는 대중적인 메뉴지만 가정에서는 직접 양념을 재우는 등 조리하기에는 번거롭다는 단점을 보완하여 유가네에서 기획 출시한 제품이다. 간편식은 가정에서 프라이팬으로 7~11분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냉동 보관으로 관리도 용이하다.


유가네 닭불고기는 실제 매장에서도 판매 중인 메뉴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유가네에 따르면, 기존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맛과 퀄리티를 끌어올리는 한편 편의성과 품질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유가네 온라인 판매 담당자는 “간편조리식품이 대중화되면서 이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올해 1월부터 유가네닭갈비 가정간편식 본격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고 유가네의 가정간편식 판매량도 증가했다”라며 “기존 유가네 닭갈비는 고춧가루 양념의 매운맛인 반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 메뉴로 ‘유가네 닭불고기’를 기획 출시하였다. 조리가 간편하고 냉동식품이라 장기 보관이 가능하여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라고 밝혔다. 

 

유가네는 유가네닭불고기 출시 기념 티몬 및 11번가 등 쇼핑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판매 중인 간편식 제품은 유가네닭갈비, 닭갈비볶음밥, 직화튜립닭발, 닭불고기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사출처: http://daily.hankooki.com/lpage/economy/201905/dh20190530133235138060.htm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