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 여름철 위생관리 특별 캠페인 진행

최고관리자 2019.07.30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 여름철 위생관리 특별 캠페인 진행


 

 

짧은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음식점에서도 여름철 위생관리가 대두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유가네(대표 권지훈)는 가맹 점주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위생관리 특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유가네는 이번 여름철 위생관리 특별 캠페인으로 ‘올바른 손 씻기’ 영상을 제작해 매장에 배포, 카페 내 공지를 통해 위생관리에 대해 강조하였다. 또한, 매장 별 현장 방문을 확대하여 특별 위생관리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유가네 담당자는 “여름철에는 더욱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하므로, 단순히 메뉴를 판매하는 것에 목적을 두지 않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여름철 위생관리 특별 캠페인을 기획하였다”라며 “유가네는 본사 직영 공장에서 철저한 재료 관리와 위생적인 공정으로 진공 포장된 계육을 사용하고 있고,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주 6일 배송을 시행하여 신선한 재료관리와 주기적으로 매장 별 청결 및 서비스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지난 19일부터 SBS 금토 드라마 ‘의사요한’을 제작지원 하고 있다. 제작 지원에 대한 비용은 유가네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고 있으며, 다양한 매장 홍보 활동 지원을 통해 가맹점 상생 전략을 펼친다는 입장이다. 

현재 유가네는 179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는 8월에는 함안점, 경주동국대점, 대학로점, 일산후곡점을 추가 오픈 예정이다.  

 

*기사링크: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539636&cloc=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