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닭갈비, TV 프로그램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영 후 실시간 검색어 등극

최고관리자 2019.08.09

유가네 닭갈비, TV 프로그램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영 후 실시간 검색어 등극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유가네(대표 권지훈)는 지난 8일 MBC every1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4위에 등극했다.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편은 호주 출신 블레어의 여동생들인 케이틀린과 멕이 남자친구들과 함께 한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틀린과 멕은 블레어가 추천하는 맛집으로 유가네닭갈비 홍대 2호점을 방문했다.

출연진들은 각종 채소와 버섯을 함께 겉 들여 먹는 ‘숯불닭갈비’와 ‘쟁반막국수’를 저녁으로 주문했다. 케이틀린은 메뉴가 나오자 “내가 채식주의자가 아니었으면 좋겠다”라고 아쉬움을 전했으며 닭갈비를 처음 접한 매튜와 조쉬는 “이 음식을 먹어서 매우 행복하다”며 “한국식 바비큐와 비슷한데 색다른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방송 이후 ‘유가네닭갈비’는 실시간 검색어 4위로 등극하며 유가네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슈가 된 유가네는 이미 여러차례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편에서 소개된 ‘반반닭갈비’ 메뉴는 큰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가네 담당자는 “스웨덴 편에서 유가네 반반닭갈비가 소개되어 당시에는 없어서 못 팔 정도의 인기를 끌었다”며 “닭갈비는 외국인들에게 실패 없는 메뉴로 알려져 있으며, 이에 유가네 브랜드를 찾는 외국인들이 많아지고 K-푸드의 영역이 점차적으로 커지면서, 당사는 대표적인 한식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고추장이 아닌 고춧가루로 맛을 낸 닭갈비로 오랜 기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유가네는 181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8월에는 창원도계점, 경주동국대점, 일산후곡점, 위례신도시점이 오픈 예정이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3936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