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 최고관리자 2019.08.23 |
|
‘유가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
닭갈비 전문점 ‘유가네’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8일 MBC every 1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편에서는 유가네 숯불닭갈비가 소개됐다.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4위에 오른 바 있다.
유가네는 방송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티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통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외식산업연구원이 지난 17일에 발표한 외식 산업 통계에 따르면 올해 6월 외식업 경기지수는 65.08로 역대 최악으로 나타났지만, 유가네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가맹점 수 역시 증가하고 있다.
유가네는 18년도 28개의 신규 가맹점 오픈에 이어 18년도 8개월 만에 31개의 신규 가맹점 오픈했다. 유가네는 18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경주동국대점, 위례신도시점, 거제고현점, 거제수월점, 수원역 2호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출처: http://sports.hankooki.com/lpage/economy/201908/sp20190823170804136980.ht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