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KBS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지원

최고관리자 2019.10.11

유가네, KBS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지원 



 

유가네는 KBS2 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사풀인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후속 드라마로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첫 방송부터 충격적인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면서 첫 주 시청률 24%를 돌파했다.

특히 유가네가 올해 SBS 드라마 '녹두꽃'과 '의사요한'에 이어 '사풀인풀' 제작지원에 나서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 8월 8일 MBC every1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호주 편' 방영 이후 실시간 검색어 4위로 올랐으며, '어서와 닭갈비', '숯불닭갈비', '유가네닭갈비' 등의 키워드가 활성화되면서 평균 매출액이 113% 상승했다.

이 외에도 매년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 개발, SNS 홍보활동,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유가네는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가네는 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 좋은 외식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전국 18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부산구서점, 진해장천점, 안중점, 태릉묵동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출처: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101110037420810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