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가격과 품질, 두마리 토끼 잡은 닭갈비 대표 프랜차이즈 `유가네`

최고관리자 2020.03.12

가격과 품질, 두마리 토끼 잡은 닭갈비 대표 프랜차이즈 `유가네`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높은 메뉴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가네닭갈비는 특제 고춧가루 양념으로 맛을 낸 닭갈비와 철판볶음밥 메뉴로 40년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이다.​ 1981년 안양에서 처음 닭갈비 집을 시작할 때부터 주머니 가벼운 학생과 직장인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전략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유가네는 가성비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유가네닭갈비 메뉴 가격은 8,000원부터, 철판볶음밥 메뉴 가격은 5,500원부터 시작하여 가격이 저렴하지만, 재료 품질만큼은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방침이다. 닭갈비 메뉴에 사용되는 원육과 소스는 안전관리기준(HACCP)적용 작업장으로 선정된 직영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고, 철판볶음밥 메뉴에 사용되는 쌀의 경우 일반 혼합미보다 밥알이 1.5배 굵은 국내산 신동진 쌀을 사용함으로 위생과 청결을 중점적으로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유가네에 따르면, 자체 직영 공장에서 전국 200여 개 가맹점에 원육과 소스를 저렴하게 납품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퀄리티 높은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또한, 직영 공장은 안전관리기준(HACCP)적용 작업장으로 선정되어 위생과 청결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으며,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맹점에서 주 6일 배송(지역별 상이)을 통한 신선한 식재료 공급으로 신선한 먹거리 제공과 동시에 가맹점주의 재고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가맹점 200개를 넘어 닭갈비 프랜차이즈 중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9년도 닭갈비 프랜차이즈 중 단독으로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이 되며 닭갈비 브랜드 1위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유가네닭갈비 관계자는 "유가네는 은퇴 후 창업, 업종전환 창업, 부부 창업, 청년 창업 등 창업 아이템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낙성대점, 울산언양점, 경산하양점, 진해석동점, 범일역점, 거제옥포점, 운서역점, 신부동점 오픈 예정이다"고 전했다. 

 

*기사출처: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3110368&t=NN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