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 대학로점, 도시락 기부 모범 사례로 ‘아름다운 기부’ 매장으로 지정

관리자 2020.06.18

유가네 대학로점, 도시락 기부 모범 사례로 ‘아름다운 기부’ 매장으로 지정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고 있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유가네 대학로점을 ‘아름다운 기부’ 매장으로 지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유가네 대학로점은 코로나19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도시락 기부 행렬에 동참한 매장으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도시락 기부를 진행하며 사회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본사는 지난 12일 해당점을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한 매장으로 지정해 ‘아름다운 기부’ 현판을 증정했다.


이번 코로나19로 고통을 나누기 위해 도시락 기부를 진행한 매장은 대학로점, 증산점, 동성로점으로 기부는 서울대학교 병원, 경북대학교 병원, 양산부산대학교 병원 총 3개 병원 내 폐쇄병동, 응급실, 선별 진료소 등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전달, 총 800인분의 닭갈비 도시락을 기부를 진행했다.

유가네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매장 운영이 어려운 시기지만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기부 활동을 진행한 대학로점, 증산점, 동성로점의 노고에 본사에서 아름다운 기부 매장으로 지정하게 되었다”라며, “본사에서도 가맹점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최근 신종 코로나19 여파를 가맹 점주와 함께 고통을 분담하고 자 200여 개의 로열티 2개월 면제, 매장 방역 무료 지원 및 방역 물품 지원 등 가맹점과 상생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에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노력을 인정받아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