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포크 가수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포커스’ 제작지원

관리자 2020.11.23

유가네닭갈비, 포크 가수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포커스’ 제작지원

201118_포커스기사송출용이미지.jpg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Mnet과 tvN에서 방영하는 ‘포커스’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포커스’는 Mnet과 tvN에서 방영하는 국내 최초 포크 장르 가수를 발굴하는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2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국내 정상급 발라더로 특유의 감성이 담긴 노래를 선사하는 가수 성시경을 비롯하여 김윤아, 박학기, 김종완, 김필이 심사를 맡고 방송인 장성규 씨가 진행자로 나선다.

‘포커스’는 기존과 유사한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이라는 포맷은 유지하되 음악이 주는 감동 코드를 부각시켰다. 또한, ‘포커스’ 측은 첫 방영을 앞두고 오디션 지원자 예선 무대 영상을 선공개하며 참가자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유가네닭갈비는 이번 ‘포커스’ 제작지원 비용을 100% 본사에서 부담하여 가맹점의 비용 부담을 덜었다. 또한, 매년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 개발, SNS 홍보활동,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이번 포커스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부터 40년간 국내 닭갈비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 출처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486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