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변화하는 외식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 프랜차이즈

최고관리자 2018.08.07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의 닭갈비 프랜차이즈인 유가네가 중기청이 4년 연속 선정한 우수프랜차이즈로 유망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40여년 전 처음 철판요리를 시작한 유가네는 철판의 강점을 살려 닭갈비철판볶음밥을 선보이며 맛은 물론 양과 가격까지 만족시키며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잡았다. 담당자는 유가네는 과거 철판요리를 고객 눈앞에서 직접 조리하여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으로 고객에게 어필했던 브랜드라고 전했다.

현재는 바로 앞에서 조리하면서 생길 수 있는 불편함과 음식냄새를 커버하고 고객분들이 서로 소통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철판조리의 본질을 유지하기 위해 조리대를 설치해 전문 조리인력이 일관된 맛을 내며,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도 매장을 오픈한 유가네닭갈비는 외식시장의 변화에 맞춰 정문 입구에 조리대를 설치해 철판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테이블에서 조리하지 않기 때문에 조리하면서 발생되는 냄새를 최소화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고객을 위해 키즈존과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가족메뉴(반반닭갈비: 매운맛, 달콤한맛, 자연치즈)도 선보였다. 명지국제신도시 점주는 오픈 후 일 최고 매출 200만원을 달성하기도 했다유가네하면 맛이 보장된 브랜드이며,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와 편의성이 매장에 잘 표현돼 고객들이 많이 만족하신다고 전했다.

유가네에 방문한 한 고객은 가족과 함께 자주 방문한다. 가족 모두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 좋고, 먹기 좋게 조리되어 나오니, 냄새도 안나고 아이들이 다칠 위험도 없다. 식사 후 어른들이 이야기할 때 아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존이 있어서 좋다고 답했다.

한편, 유가네는 중기청 선정 4년연속 우수프랜차이즈 및 매일경제 주최 4년연속 100대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기사출처 :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808071416003&sec_id=561901&pt=nv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