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유가네닭갈비, 부산 괴정역점 식약처 주관 위생등급 평가 '매우 우수'

관리자 2024.01.11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부산 가맹매장 ‘괴정역점’이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위생 등급평가에 참여한 결과,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식약처 주관으로 음식점의 위생상태를 평가하고 우수한 업소에 대해 등급을 지정 공개함으로써 점포의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고, 위생 사고를 예방하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한 인증제도로, 음식점의 위생관리 수준을 평가해 우수 업소에 대해 그 수준에 따라 ‘매우 우수’, ‘우수’, ‘좋음’ 3단계로 등급을 부여한다.

이번에 최고등급으로 지정된 유가네닭갈비 괴정역점의 경우 고등학생부터 서면본점에서 아르바이트로 시작하여, 직접 매장까지 오픈한 베테랑 점주가 운영하는 매장으로, 본사의 엄격한 위생관리 방침에 따라 식자재의 선별과 보관, 조리 과정 등 모든 과정에서 철저히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여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괴정역 점주는 “안전하고 건강한 외식 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위생등급 매우 우수매장이라는 좋은 결과까지 따라온 것 같아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닭갈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842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