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가네 소식을 확인하세요

프랜차이즈 유가네, 성공 창업 대표 모델로 거듭

최고관리자 2019.04.26

프랜차이즈 유가네, 성공 창업 대표 모델로 거듭



프랜차이즈 닭갈비 전문점 유가네가 체계적인 가맹 프로세스와 상권분석을 통해 국내 대표 성공 

창업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전국의 166개 지점을 운영하는 유가네는 매장 평균 운영 기간 7년 6개월, 10년 이상된 매장이 24곳에 달한다.

유가네는 가맹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사전 매출액을 분석해 창업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홍보를 통해 설립 후 39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엔 '반반닭갈비'에 대한 홍보를 적극 펼쳐 판매량을 끌어올렸고, 지난 3월엔 마라를 사용한 신메뉴 '사천마라닭갈비'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오픈매장 대상으로 교육과 메뉴얼을 제공하고 분기별 점주회의를 진행하는 등 소통·상생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유가네 정성근 차장은 "프랜차이즈 창업에 앞서 상권분석을 가장 먼저 실시해야 한다"며 "유가네는 SIP 프로그램을 통해 상권을 정확하게 분석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상권 크기에 집착하지 말고 각자의 자본에 따라 상권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하다"면서 "특히 고객층을 고려해 상권을 선택해야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가네는 중소벤처기업부 4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2017년), 매일경제 주관 100대 프랜차이즈 4회 선정 등 기업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가맹문의


1661

9922

브랜드
경쟁력

1:1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