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FAQ

유가네와 함께하면 맛있는 상상이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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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 재고관리 및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외식업 운영상 큰 문제 중 하나는 재고 적재입니다.

당사는 양산공장에서 직접 제조한 자사 제품과 협력업체에서 공급받은 식재료를 동원로엑스 이천물류센터와 양산물류센터를 통해

전국 150여개 지점으로 배송하며, 3~6회 배송하기 때문에 재고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습니다. 

 

 

Q
Q. 유가네 수익성이 궁금해요
A

전국 매장 평균 월 매출은 약 5천만원선(17 2월기준)이며, 인건비, 월세 등의 차이는 있으나 매출액의 20~30% 정도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현재 150여개의 매장 중 가맹점 근무직원이 매장을 오픈한 사례가 17개로 그만큼 수익성과 브랜드의 신뢰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Q
Q. 창업대출 지원이 가능한가요?
A

  중소기업청이 선정하는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어 신한은행에서 창업대출 5천만원(연이자율 3.7%) 가능합니다.

 

Q
Q. 해외 창업도 가능한가요?
A

유가네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10개국에 약 30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특히 싱가폴 4개의 매장은 매장당 월 매출 1억원이상으로 안정되게 운영중입니다.

해외 매장 오픈을 원하실 경우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Tel 1661-9922)

 

Q
Q.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지원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A

지원은 본사교육(3), 현장실습(4), 오픈지원(7)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본사교육은 점주교육, 서비스 및 메뉴교육 등 전반적인 운영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고, 현장실습은 직영점에서 실무교육으로 진행됩니다.

오픈지원은 매장 오픈 후 슈퍼바이져(2)가 투입하여 전체적인 운영방법 교육 및 지원으로 점주가 매장 운영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Q
Q. 외식업 창업을 위한 각종 인허가사항은 어떻게 하나요?
A

각종 인허가증은 점주님들이 어려워 하시는 일 중 하나입니다.

일반음식점을 운영하려면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위생교육 수료증' 등이 필요합니다.

각 인허가사항은 담당 컨설턴트를 통해 일정, 방법 등을 안내 받아 진행하시면 되며, 위 내용은 각 지역의 '외식업중앙회' 지부의 담당을 통해서도 쉽게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Q
Q. 인테리어 공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계약 후 가장 궁금한 점이 오픈 일정일텐데요. 숙련된 인테리어팀이 신속하게 시공하며,

공사기간은 약 25일정도(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단 철거공사 및 추가공사가 필요할 경우 2~3일 정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Q. 매장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유가네 운영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11 ~ 오후 11시까지이며, 상권/지역/시장 상황에 따라 담당 슈퍼바이져와 협의 후 조정할 수 있습니다.

 

Q
Q. 가맹계약 전 상권분석이 가능한가요?
A

  상권은 창업 성패의 중요한 요인으로 일반적으로 전문 컨설팅 업체에서 많은 비용을 부담하여 진행하실 겁니다.

  유가네는 전문 창업컨설턴트 직원을 통해 무료로 좋은 조건의 점포를 안내 받으실 수 있고, 개인 소유의 점포가 있을 경우, 입점 가능여부도 확인하여 드립니다.

 

Q
Q. 외식업 무경험자도 운영이 가능한가요?
A

  유가네는 외식업 운영경험이 없더라도 점포개발, 상권조사, 인허가관련, 인테리어, 인원모집 및 창업자 교육까지 최정예 슈퍼바이져 및 운영팀이 A부터 Z까지 지원해드립니다.

  또한 주방인력이 신경이 많이 쓰일텐데요. 닭갈비에서 야채까지 본사공급 물량이 99%로 조리업무를 대폭 감소 시켜서 의지와 열정만 있으시면 누구나 유가네의 전문 운영인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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