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스토리

유가네와 함께하면 맛있는 상상이 시작됩니다!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성공스토리

[부평점] 비젼 없는 직장 생활을 접고, 주도적인 삶을 위한 첫발! 유가네 닭갈비

최고관리자 | 17-06-14 11:13 | 조회 : 1,173

Q. 창업동기는 무엇인가요?

7년의 직장생활을 했고, 앞으로의 비젼을 찾지 못하여 사업을 하기위해 프렌차이즈업계에 뛰어 들었습니다.

소자본창업부터, 여러 프렌차이즈를 전전하다 답답한 마음에 술한잔 마신 곳이 유가네였고, 저녁 시간에 밥도 먹고 술도 마시는 사람으로  꽉찬 매장을 보고
나도 이런거 하나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본사에 연락해서 현재의 유가네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Q. 오픈 이후 지금까지의 상황은? (대출현황, 목표, 평균매출 등)

오픈 때야 당연히 몫돈이 들어가서 대출을 끼고 오픈 하였고, 벌써 5년이 지났습니다.

대출은 큰 돈이었지만 2년간 열심히 일하면서 금새 값을 수 있었습니다. 평균 매출? 대충, 대기업 팀장 정도입니다.

Q. 위기가 있었다면 언제였고, 극복 방안은 어떤것이 있었나요?

가끔 뉴스에서 안전먹거리에 대한 내용이나, AI관련 내용이 기사화 되면 가금류쪽은 모두 타격을 입습니다.
이때부터는 버티기인데.. 본사에서 물량이 없더라도 재료비를 안 올려준덕분에 버틸 수 있었습니다.

Q. 입점 상권과 입지의 특성은 무엇인가요?

부평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 있고 근처 닭갈비 가게도 몇개 있습니다.

점심엔 직장인 및 20대손님이 많고, 저녁엔 주로 직장인들과 주류고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Q. 고객 창출 및 활성을 위해 어떻게 하셨나요?

상권이 상권인지라, 단체고객들 회식때 만족하게 잘 해드리면 나중에도 식사자리나 술자리로 재방문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비스업은 항상 미소와 친절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 해드리고 만족스럽게 드셨다면 당연히 재방문 해주실거라 믿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지금 운영하는 매장이 더 안정화되면 이동거리가 가까운 지역에 매장을 더 오픈하고 싶습니다. 유가네 하는 사람들은 다들 저같이 생각할거예요~ 하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