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1년 ‘보통집’ 닭갈비집 창업을 시작으로
학생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브랜드인 ‘유가네’는
40년간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 입니다.
유가네는 친숙한 메뉴인 닭갈비를 지역 메뉴와는 다르게 창의적으로 재해석하여,
볶는 조리방법이 아닌 굽는 방식으로 새로운 닭갈비 맛을 개발하였습니다.
더불어 당 시대에는 닭갈비를 먹고 후식으로 먹었던 볶음밥을 “닭갈비철판볶음밥”이라는
융화 메뉴를 선보이며 유가네만의 닭갈비 식문화를 창조하였습니다.
따라서,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과 직장인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고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서민닭갈비’로 고객들에게 가깝고 친숙한 브랜드로 시작했습니다.
언제나 고객을 만족시키는 맛있는 메뉴와 편안한 서비스로 보답하는
대한민국 NO.1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가 되겠습니다.
5초에 1개씩 팔리는 ‘국민볶음밥’
가성비메뉴
‘유가네’는 당 시대에는 없었던 철판볶음밥 이라는 융화 메뉴를 만들어 가성비 좋은 메뉴 닭갈비철판볶음밥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입니다.
국문형
영문형
중문형
전통붓 필체로 재미가 가미된 닭을 형상화 했으며 그 아래 뜨거운 철판을 연상 시키는 붉고 둥근 형태가 결합된 BRAND IDENTITY
※ 로고마크는 독특하고 일괄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시스템입니다.
로고마크의 공식적인 표기는 규정한 최소사용규격 미만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함니다.
단, 로고마크가 패턴으로 적용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사용 시 본 매뉴얼의 데이터에 의한 복제방식을 원칙으로 합니다.
CMYK C2 M98 Y95
RGB R225 G23 B28
CMYK M73 Y98
RGB R235 G96 B18
CMYK M55 Y99
RGB R241 G136
CMYK M37 Y99
RGB R248 G172
CMYK C4 Y93
RGB R254 G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