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2024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정한 ‘2024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유가네는 이번까지 총 8회의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됐다. 매년 진행되는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은 국내 유일의 정부 인증 제도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며, 가맹본부의 운영 능력과 가맹점 지원 시스템, 가맹점 관계, 서비스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뤄진다. 평가는 엄격한 심사 기준과 현장 실사, 가맹점주의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선정된다.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부터 40년간 이어져 온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로, 특제 고춧가루 양념과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콘치즈닭갈비, 치즈퐁닭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에 대해, 유가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며 만들어 온 성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한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더 나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4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2014~2017)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2020~2022)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의 믿음직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출처 : https://magazine.hankyung.com/money/article/202412200565c
관리자 2024-12-23 조회:19
“고객 목소리의 중요성”…유가네닭갈비, VOC·설문조사로 만족도 15% 개선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 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매장 서비스와 메뉴 품질을 개선하고 있다. 실제로,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소리) 데이터와 분기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의견을 반영한 결과, 2024년 VOC 건수가 전년 대비 15% 감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유가네는 올해 설문조사를 통해 약 200명의 고객 의견 수집했으며, 160건 이상의 VOC 데이터를 분석해 매장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설문조사와 VOC 데이터는 매장 청결도, 직원 친절도, 메뉴 만족도 등 고객 경험의 주요 지표를 확인하고, 매장 간 맛의 일관성 유지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된다/ 유가네 관계자는 “설문조사와 VOC는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의 기대를 이해하고 개선점을 도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고, 더 나은 서비스와 닭갈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설문조사와 VOC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칭찬한 항목은 ‘음식의 맛’과 ‘직원의 친절한 응대’였으며, 주요 개선 요청으로는 ‘지점별 맛 차이’가 있었다. 유가네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본사 교육팀 및 슈퍼바이저를 통해 지속적인 현장 점검과 레시피 점검을 진행하며 매뉴얼 교육을 적극 진행 중이다. 한편, 유가네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와 신메뉴 소개는 물론, 유가네 캐릭터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출처 :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45699
관리자 2024-12-13 조회:38
5년 이상 생존 기업 비율 33.8%… 유가네닭갈비 평균 운영 7년으로 안정성 입증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유가네는 4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장수 프랜차이즈다. 현재 약 200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며, 전체 매장의 평균 운영 기간은 7년 이상으로 외식업계에서 안정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CCI 한국소비자인증 시장조사팀에 따르면, 현재 대한민국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물가 상승과 금리 인상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지난해 기준 창업 5년 차 존속 비율은 33.8%에 그쳐, 창업 후 5년 이상 생존하는 기업은 전체의 3분의 1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가네 관계자는 “고물가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점주분들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최근 10월 부산 문현점, 경산 영남대점 등이 오픈하여 초기부터 일 3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초기부터 높은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안정적인 운영 덕에, 예비 가맹점주분들의 가맹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12월 초 부산 범일역점이 오픈했고, 그 외에도 청주 성안점, 대전 판암점, 서울 연신내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출처 :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81887
관리자 2024-12-06 조회:56
유가네닭갈비, 인기 유튜브 채널 ‘웃고리즘’ 통해 MZ세대와 소통 강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기 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채널 웃고리즘과 손잡고 특별 제작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유가네의 인기 메뉴인 ‘콘치즈닭갈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스토리로 꾸며졌다. 뜨거운 철판에서 노릇하게 구운 닭갈비와 달콤짭짤한 콘치즈, 마요소스의 완벽한 조화가 웃고리즘 유튜브 영상 속 먹방과 적절히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특히,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38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38만 회를 기록하며 웃고리즘 채널 구독자들의 댓글에는 ‘이거보고 지금 동네 유가네닭갈비 찾고 있다’, 닭갈비 땡기게 만든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 더욱 소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인기 유튜브 채널인 웃고리즘과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닭갈비라는 음식이 가진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함으로써, 젊은 고객층이 유가네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젊은 세대의 일상 속에 스며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 이상 꾸준하게 사랑받은 프랜차이즈로, 최근 수원 성균관대역점과 인천 하늘도시점이 오픈했으며, 오는 12월 부산 범일역점, 청주 성안점, 대전 판암점, 서울 연신내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출처 :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45169
관리자 2024-11-28 조회:88
유가네닭갈비,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4주차 돌입...2회 남아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매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가네는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이 4주차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부터 진행된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1만원 할인 쿠폰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3주차까지의 프로모션 쿠폰이 95% 이상 소진됐다. 이번 4주차 역시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소진될 예정이다. 고객들의 실제 매장 방문 비율도 증가해 프로모션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2일과 11월 29일 두 번 남겨두고 있다. 마지막까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유가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유가네는 인천 하늘도시점과 부산 범일역점 등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thevaluenews.co.kr/news/view.php?idx=186838
관리자 2024-11-22 조회:128
유가네닭갈비 블랙프라이데이, 3주 차에도 뜨거운 인기…쿠폰 소진율 95% 돌파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이 3주 차에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유가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금요일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있으며, 첫 주 5천 장으로 시작한 쿠폰 발행량을 2주 차부터 1만 장으로 2배 늘려 진행하고 있다. 발행량을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쿠폰 소진율은 95% 이상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쿠폰 다운로드에만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질적인 방문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유가네 베스트 메뉴인 콘치즈닭갈비부터 물막국수, 후루룩떡볶이 등 유가네 다양한 메뉴에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까지 3주 동안 발급된 할인 쿠폰은 총 2만 5천 장으로, 유가네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물가 상승 속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외식 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프로모션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유가네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쿠폰은 매주 금요일 오전에 발급되며,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 후 차주 목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주말과 평일 모두 유가네의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출처 :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80058#google_vignette
관리자 2024-11-18 조회:85
유가네닭갈비, 블랙프라이데이 효과 톡톡… 카카오톡 팔로워 증가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유가네 카카오톡 채널 팔로워 수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첫 주에 발행된 5천 장 쿠폰이 오픈 후 한 시간이 채 되지 않아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고객들의 열띤 관심과 함께 카카오톡 친구 수가 급증하여 현재 2만 3천여 명에 이르렀고, 이를 통해 유가네와 고객 간 소통의 창구가 한층 강화되고 있다. 해당 쿠폰은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특히 유가네의 신메뉴인 ‘순살닭볶음탕’과 ‘순살찜닭’에도 적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두 메뉴는 유가네의 특제 소스를 활용해 순살 닭다리살과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순한 맛과 매운맛 중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점 역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호응 덕분에 많은 고객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유가네 소식을 접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유가네의 혜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채널을 꾸준히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내내 매주 금요일마다 기존 5천 명에서 2배로 확대된 선착순 1만 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쿠폰은 매주 목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44596
관리자 2024-11-12 조회:149
유가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첫 주 오픈 1시간 만에 쿠폰 5천장 매진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선보인 할인 프로모션 첫 주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주 금요일에 발행한 5천 장의 할인 쿠폰은 오픈 후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모두 소진됐으며, 고객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오전에 1만 원 할인 쿠폰 5천 장이 유가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발송된다. 첫 주 쿠폰이 빠르게 소진되어 본사로부터 추가 발급 여부를 묻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졌으며, 2주 차 쿠폰 발행부터 2배 확대된 1만 장 발급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유가네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작은 혜택이 되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 이상 꾸준하게 사랑받은 프랜차이즈로, 최근 울산강동산하점, 경산영남대점이 오픈하였으며, 오는 13일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성균관대역점 및 울산반구점이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출처 :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63
관리자 2024-11-11 조회:123
유가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유가네 블랙프라이데이’는 유가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선착순 5천 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고객들은 다운로드 후 최대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즐거움을 더하고자 기획됐다. 쿠폰은 유가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되며, 11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유가네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할인 시즌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이번 ‘유가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유가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출처 : https://www.imw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07
관리자 2024-11-04 조회:174
유가네, 신메뉴 판매 우수 매장 5곳 선정해 시상…최고 50만 원 상금 수여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최근 출시된 신메뉴 순살닭볶음탕 및 순살찜닭에 대한 판매 성과가 우수한 5개 매장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밝혔다. 유가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판매 실적을 집계했으며, 그 결과 판매량이 가장 높은 5개 매장을 선정해 매장별로 20만 원에서 50만 원에 이르는 상금을 지급했다. 이번 시상은 유가네 점주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우수한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수상 매장은 ‘동대문점, 수원역점, 사상점, 한티역점, 해운대점’으로, 이들 매장은 신메뉴 ‘순살닭볶음탕’, ‘순살찜닭’ 출시에 맞춰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가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브랜드의 철학과 맛을 담은 야심작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과 함께, 매장 직원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격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2종인 ‘순살닭볶음탕’과 ‘순살찜닭’은 유가네 특제 닭볶음탕 양념에 순살 닭다리살과 각종 야채를 더해 깊은 풍미와 다채로운 맛을 자랑하며 두 메뉴 모두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출시돼,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신메뉴는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77667
관리자 2024-10-25 조회:126